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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nvoke
Invoke 함수를 사용하면 메서드가 나중에 호출되도록 예약할 수 있습니다. 이 영상에서는 Unity 스크립트에서 Invoke, InvokeRepeating, CancelInvoke 등의 함수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.
InvokeScript
using UnityEngine;
using System.Collections;
public class InvokeScript : MonoBehaviour
{
public GamaObject target;
private void State()
{
Inboke(nameof(SpawnObject),2);
}
private SpawnObject()
{
Instantiate(target, new Vector3(0,2,0),Quaternion.identity);
}
}
InvokeRepeating
using UnityEngine;
using System.Collections;
public class InvokeRepeating : MonoBehaviour
{
public GameObject target;
void Start()
{
InvokeRepeating("SpawnObject", 2, 1);
}
void SpawnObject()
{
float x = Random.Range(-2.0f, 2.0f);
float z = Random.Range(-2.0f, 2.0f);
Instantiate(target, new Vector3(x, 2, z), Quaternion.identity);
}
}
참고 : 유니티 튜토리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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